-나눔펜 글씨체- -블랙한산스 -구글애드센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글을 쓰게 됐네요.

블로그를 쉬는 기간 동안 안양으로 이사를 오게 되었어요.

최근에 집앞에 아동복 가게가 생겨서 구경을 가보았는데 요즘 핫한 무인으로 운영되는 가게더라구요.

그래서 이후에 방문하시는 분들 참고하시라고 이용 후기 남겨볼게요.

 


 

베베뮤는 비산동의 대장 아파트 평촌자이아이파크 상가에 위치해있어요.

해당 아파트는 워낙 커서 상가도 여러개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접근성이 가장 좋은 1상가 1층에 입점해있네요.

1상가가 아무래도 아파트 진입 초입이기도 하고 바로 앞 이마트와도 가까워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 같기도 했어요.

 

 

상가 입구에서부터 베베뮤의 캐릭터(?)로 보이는 토끼와 함께 매장이 입점한 걸 알려주고 있네요. 

매장에 들어가셔서 오른쪽 복도를 바라보면 아래와 같이 베베뮤 매장을 찾으실 수 있어요.

 

 

확실히 일반 옷가게와는 다르게 아동복 매장은 그 자체가 주는 아기자기함과 귀여움이 있는 것 같아요.

매장 밖에서 안을 보면 이런 느낌인데 확실히 보기만 해도 귀여운 느낌이 있죠...??

 

 

이제 매장으로 한번 들어가볼까요?

우선 전체적으로 핑크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아동복 매장의 귀여운 느낌을 더 부각시켜주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옷은 사이즈별로 구분되어서 걸려 있어서 아이에게 맞는 옷을 한 곳에서 다 보고 고를 수 있었어요.

다만 하의는 따로 걸려 있었는데 요거는 왜 별도로 구성되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음... 아마 옷 걸 공간이 부족해서 하의만 따로 모았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행거 위에 선반들을 사용해서 모자나 신발 등 잡화류들도 일부 구비되어 있었네요.

저희 딸에게 맞는 사이즈는 없어보여서 관심있게 보진 않았지만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LED 신발도 있어서

사이즈도 안 맞는데 사달라는 딸래미를 설득하느라 힘들었네요...ㅠㅠ

 

 

그리고 실내복도 따로 구비해두고 계셨어요.

사실 외출복이야 그렇다쳐도 실내복은 집에서 활동할 때, 그리고 잘 때 입는 옷이다보니 많은 사람들 손 탄걸 사고 싶지는 않고... 또 그렇다고 재질이 중요한데 만져보지도 못하고 사기는 걱정되고...
그런데 이렇게 몇몇 대표 디자인을 만져볼 수 있게 해놓고 구매는 포장된 제품 살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앗참...! 그리고 엄마들은 다 잘 기억하시는 것 같은데 저는 매번 옷사러 갈 때마다 우리 딸 사이즈가 얼만지 검색해보고 물어보고 해야 겨우 맞춰서 사는데 저만 그런거 아니죠...? 아버님들 다들 저 같으신거 맞죠....?

그래서 참고하시라고 사이즈표도 있어서 요거 기준으로 사면 얼추 맞지 않을까 싶네요.

요 기준이 평균이니까 저희 딸은 5살 중에서도 1월 생이라 조금 커서 L/9호 사이즈에서 옷 살펴봤네요.

 

 

키오스크 옆에 다양한 디자인의 양말 종류들도 준비되어 있었고 레깅스도 세트로, 낱개로도 다 포장되어 있었어요.

사실 레깅스 같은 것들은 급하게 필요할 때가 많은데 집 근처에 살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자주 오게 될 것 같아요.

또 매장 이용시 안내사항들과 사장님께 요청할 것들을 기록할 수 있는 화이트보드도 있네요.

아무래도 무인이다보니 사장님과 직접 이야기할 수가 없어서 무인 가게들은 저런 화이트보드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또 오픈이벤트로 옷을 구매하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양말을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중이었어요.

구매한 다음에 원하는 양말 꺼내서 카메라 앞에 보여만 주면 된다고 하네요.

아무도 없는데 괜히 감시받는 느낌... 그래도 다른 손님들 보니 어느 카메라에 보여줘야될지 몰라서 보이는 카메라에 다 흔들고 계시기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제 개인적으로 베베뮤에서 가장 마음에 든 공간! 바로 아이들을 위한 독서 공간이었어요.

아무래도 사장님께서 저처럼... 책을 참 좋아하시는(?) 그런 분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책 읽으러도 종종 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책도 아마 주기적으로 교체해주시지 않을까...요?? 사장님 부탁합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골랐던 옷 몇개만 공유드리고 오늘은 이만...!

 

012
My Picks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