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펜 글씨체- -블랙한산스 -구글애드센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주아빠에요

요 몇 주간 코로나 확진자 급증으로 수도권은 거리두기 4단계가 시행되고...

날씨는 덥고... 갈 곳은 없고... 주말이 다가오는게 무섭기만 했어요

 

한번도 물놀이를 안해본 유주에게 물놀이 경험을 시켜주고 싶어 찾다가 알게된

하남 키즈카페 봉봉DIY 샤론농장!

너무너무 대만족이어서 지난주와 이번주 2주 연속 다녀았네요

너무 알려지면 입장도 못할까 걱정되지만 그래도 샤론농장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날씨는 너무 좋은데 정작 놀만한 곳은 없는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샤론 농장은 서울시와 하남시 경계에 위치해있어서

서울시에서 접근하기에도 그리 멀지 않았어요

용산구인 저희 집에서도 3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위치에요

 

 

 

 

샤론농장은 특이하게 비닐하우스 형태로 지어져 있었어요

딸기 체험이나 농장 체험을 할 것 같은 분위기의 키즈카페라니!

10시반 오픈인데 너무 빨리 출발해서 10시쯤 도착했는데 왠걸...

이미 3~4팀이 대기하고 있었어요

 

코로나로 인해 샤론농장에서는 13팀만 선착순으로 받고

그 이후 도착팀은 기다렸다가 이전 입장팀이 빠지면 그 때 입장 가능하다고 해요

(첫번째 방문때는 11시에 13팀 마감, 두번째 방문때는 10시 45분에 13팀 마감...ㅎㄷㄷ)

 

 

 

카페 이용비, 체험비, 음료비

 

 

 

사진에서 보이시는 것처럼 어른, 아이 동일하게

입장료는 10,000원이며 이용시간은 2시간이에요

추가 이용시 아이만 1,000원/10분의 비용이 추가된다고 하네요

입장료 결제 금액에 음료 1잔은 포함되어 있어서 별도 구매하실 필요는 없어요

 

그리고 봉봉DIY라는 이름답게 비즈나 키링, 나노블럭 등의 체험을 할 수 있는데

이것도 어른, 아이 동일하게 5,000원의 추가 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키즈 카페 시설 소개 _ 카운터쪽 좌석

 

이제 본격적으로 시설을 알려드릴게요

샤론농장은 중앙에 아이들 놀이공간을 기준으로 양쪽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우선 카운터쪽 좌석이에요

 

 

 

 

카페 입구를 통과하면 바로 보이는 넓찍한 공간이고

카운터도 같이 있는 공간이에요

카운터 옆에는 체험이 가능한 비즈, 나노블럭 등과

아이들과 간단히 즐길 수 있는 퍼즐, 보드게임 등도 구비되어 있어요

 

 

[비즈, 키링 만들기 체험]

 

 

[나노블럭 만들기 체험]

 

 

[보드게임, 퍼즐]

 

 

특히 처음에 갈 땐 몰랐는데 300피스 퍼즐을 다 맞추면 1인 1회 무료입장권을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와이프가 1시간 동안 열심히 맞춰서 저희는 무료입장권 1매를 Get 했습니다

 

 


 

 

키즈 카페 시설 소개 _ 안쪽 좌석

 

다음으로는 아이들 놀이 공간을 지나서 위치한 안쪽 좌석이에요

 

 

 

 

카운터쪽 좌석에 비해서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4~5팀 정도 수용이 가능한 공간이었어요

공간이 작아서 그런지 좀 덜 시끄럽고 조용한 느낌이었어요

벽면에는 위의 사진처럼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캐릭터들이 붙어 있었는데

한창 뽀로로를 좋아하는 유주는 보자마자 '뽀요, 뽀요' 하면서 신나했어요

 

 

 

 

 

 


 

 

키즈 카페 시설 소개 _ 일반 놀이 공간

 

이제 키즈카페에 가장 중요한 아이들 놀이공간을 살펴볼까요?

아이들 놀이공간은 두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한쪽은 일반 놀이 공간, 반대쪽은 물놀이 공간이었어요

우선 일반 놀이 공간에는 뭐가 있는지 소개해드릴게요

 

 

 

 

카운터 좌석 쪽에서 놀이공간으로 들어오자마자 바로 위치한 공간이에요

입장하자마자 엄청 큰 그네가 2개 매달려 있네요

일반 그네와 달리 위험하지 않은 구조여서 유주를 앉혀놓고 힘껏 밀어줄 수 있었어요

 

 

 

 

벽면을 따라서는 낚시놀이와 블럭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특히 낚시놀이터 안에는 야채, 물고기, 동물 3종류가 있었는데 10개씩 모아가면 아이들 간식으로 바꿔줘서

유주보다 제가 더 열심히 모아갔던 것 같아요

 

 

 

 

한쪽 구석에는 타요버스 미끄럼틀도 있었어요

저는 미끄럼틀을 좋아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타요버스 안에 들어가서

핸들을 돌리며 운전 놀이를 10분 넘게 열심히 하더라구요

 

 

 


 

 

키즈 카페 시설 소개 _ 물놀이 공간

 

드디어 샤론농장의 하이라이트, 물놀이 공간이에요

 

 

 

 

물놀이 공간으로 입장하자마자 바로 눈길을 사로잡는 건

대형 에어바운스였어요

미끄럼틀 아래에 물을 받아놓아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유주는 아직 어려서 혼자 태우긴 어려웠던 관계로

제가 같이 안고 탔는데... 제가 더 신나더라구요

미리 여러 포스팅을 살펴보고 제가 갈아 입을 옷도 챙겨간 게 신의 한수~!!!

 

 

 

 

그 외에도 각종 물놀이 풀장 및 장난감들이 잘 갖춰져 있었어요

또 한가지 놀랬던 건 위의 사진들은 처음 방문 때 찍었던 것들인데

두번째 방문했을 때는 물놀이 풀장 등이 많이 바뀌어 있더라구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이용 중에 터지는 경우들이 많아서

그때 그때 신상 물놀이 아이템들을 새롭게 들여놓으신다고 해요

 

 

 

 

아이들이 편하게 물놀이 할 수 있도록 풀어놓고

부모님들이 쉴 수 있는 공간도 일부 갖춰져 있구요

 

 

 

 

옷 갈아입히기 전에 간단하게 샤워시킬 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요즘같은 때 물놀이하러 야외에 나가기는 너무 덥기도 하고

코로나도 걱정되는데

인원수 칼같이 지켜주시는 샤론농장에서 아이들 물놀이 시켜주시면 어떨까요?

 

저희는 10만원 선결재 끊어놓고 여름에는 매주 주말마다 찾아가지 않을까 싶어요

다만! 재수 없으면 한번에 입장 못하고 대기해야 될 수도 있으니...

가능하면 빨리 오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경기 하남시 천호대로 1358-33 샤론농장

경기 하남시 초이동 산32 샤론농장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