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펜 글씨체- -블랙한산스 -구글애드센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주아빠에요

항상 맛있는 식당이나 레스토랑에 갈 때마다 잘 정리해서 포스팅해야지! 라고 생각은 하지만

정작 메뉴가 나오면 먹기 바쁜 나란 인간...

아직 블로거로서 부족함이 많네요

그래도 오늘은 멘탈을 다 잡고 잘 준비해서 왔답니다

 

 

 

 

서울역/후암동 맛집, 일식 가정식당 죠우 JYOU 소개해드릴게요

 

 

 


 

 

죠우는 서울역 중에서도 서울 스퀘어 방향에 위치해 있는 일식당이에요

버스환승센터쪽으로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셔도 첫 번째로 등장하네요

 

 

일식당 죠우 위치

 

 

회사들이 많이 밀집해있는 곳이다 보니 고깃집이나 회식을 할 법한 가게들이 많은데

그 사이에 죠우가 위치해 있어요

 

 

 

 

입구에서부터 벌써 뭔가 깔끔하고 정갈할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내부로 들어오시면 주방이 오픈된 형태로 중앙에 위치하고 있고 그 주변으로 테이블들이 배치되어 있어요

 

 

 

 

뭐니뭐니해도 가격이 어느 정도인지가 가장 궁금하시겠죠?

평균 가격은 일식 가정식치고는 적당한 1만원대 초반 정도였어요

대표메뉴인 햄버거 오반자이치킨 오반자이도 1.2만원/1.1만원에 먹을 수 있어요

 

 

죠우 대표메뉴 - 햄버거 오반자이/ 치킨 오반자이

 

 

저는 와이프랑 대표메뉴를 1개씩 시켜서 먹었답니다

그런데 메인메뉴는 햄버거, 치킨인데 오히려 사이드가 더 만족스러웠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사이드가 때마다 다르다고는 하셨는데 생연어, 두부샐러드, 계란장까지 너무 입맛에 맞더라구요

 

 

햄버거 오반자이

 

치킨 오반자이

 

 

개인적으로 둘 중에 하나를 꼭 고르라고 한다면 저는 치킨 오반자이에 한 표를 던지겠습니다

갓 나온 치킨은 항상 진리니까요

 

그리고 아이와 함께 갔는데 사장님께서 주신 서비스!

(와이프가 사장님과 알고 있기 때문에 받은 지인찬스죠)

 

 

 

 

연어구이도 먹을 수 있었는데 유주 조금 주다가 너무 맛있어서 제가 다 먹어버렸네요

 

깔끔한 분위기에 정갈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

서울역/후암동 맛집 일식 가정식당 죠우 JYOU 추천 드려요~!

 

 

 

 

 

 

 

네이버 지도

죠우

map.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