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펜 글씨체- -블랙한산스 -구글애드센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주아빠에요

일전에 아이와 함께 딸기 체험을 다녀왔었는데 이번에는 블루베리 체험을 다녀왔어요

여름은 너무 덥지만 그래도 이런 체험들이 많아서 아이에게는 즐거운 계절이네요

 

작년에도 강원도 인제로 블루베리 체험을 갔었는데 이번에 간 곳이 개인적으로 더 만족스러웠어요

 

 

 

 

항상 차 타고 이동할 때 유주가 잘 있어줘서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서울에서 인제 블루베리 농장까지는 2시간 정도 걸렸어요

가는데 갑자기 소나기가 엄청나게 쏟아져서 걱정했는데 도착할 때쯤 비가 마법처럼 그쳐서 다행이었어요

 

 

 


 

 

 

 

 

여기가 농장 베이스캠프에요

블루베리를 담을 바구니와 우비 등등을 나눠주는 곳이자 나중에 블루베리 무게를 재는 곳이기도 해요

 

 

 

 

주인 아주머니께서 아기 데리고 왔다고 좀 더 깔끔한 곳으로 배정해주셨는데

그래서 그런지 유주가 직접 걸어다니면서 따먹기도 너무 좋았어요

 

블루베리를 몇번 먹어봐서 그런지 어떤 걸 따서 먹어야 하는지 너무 잘 알더라구요

 

 

 

 

자기 앞에 있는 블루베리 나무에서 다 따먹고 다음 나무로 가자고 하는 유주

농장 주인분이 보시고는 아기가 블루베리도 먹고 신기하네! 라고 하셨는데...

사실 유주 혼자서 500g씩 퍼먹거든요...

 

체험하러 간 그날도 혼자서 블루베리 나무 3~4개는 뽑아먹고 온 것 같아요

블루베리 나무들... 미안해

 

 

 

 

특히 이번에 놀랬던 것 중에 하나는 블루베리를 따고 나서 먹기 전에

블루베리에 붙은 이물들을 떼어내고 먹는 장면이었어요

 

6개월 전만 해도 책, 장난감 등 못 먹는 것들도 입에 집어넣기 바빴던 유주였는데

어느덧 먹을 것과 못 먹을 것을 구분할 줄도 알게 됐네요

 

 

 

 

보이는 족족 입에 집어넣기 바쁜 유주

앞으로 맛있는 거 더 많이 먹으러 다니자!

 

마지막 사진은 비가 오고 나서라 그런지

블루베리 나무 위에 올라가있던 작은 개구리로 마무리할게요

(나뭇잎인줄 알고 만질뻔 했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