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펜 글씨체- -블랙한산스 -구글애드센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주아빠에요

저희 집에서 가까운 산책로 중에 하나가 서울로에요

 

 

서울로 산책로

 

 

주말에 종종 아이와 함께 산책을 나가는데

지난 주말에는 서울로가 끝나는 만리동 광장에서 무슨 행사를 하는 것 같더라구요

가까이 가서 봤더니 바로 2021 서울시 농부의 시장이 열렸더라구요

 

 

 

 

 

알아보니 일회성이 아니라 11월까지 서울시의 3곳에서 주말마다 진행되는 것 같아서

다음에 열리는 일정과 어떤 것들을 구매하실 수 있는지 짧게 소개해드리려 해요

 

 


 

 

2021 서울시 농부의 시장 포스터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 좀 더 정보를 찾다보니

이게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게 아니라 5년 이상 진행된 서울시 행사더라구요

이번에는 재수 좋게 저희 집 바로 앞에서도 시장이 열리다보니 알게 된 것 같아요

시장이 열리는 3곳의 장소와 일정도 참고하셔서 집과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되겠네요

 

 

2021 서울시 농부의 시장 @ 만리동 광장

 

 

생각보다 참여 농가가 많아서 눈에 안 띌 수가 없었어요

아침 시간이었는데도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쇼핑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입구에는 2021 서울시 농부의 시장을 알리는 입간판과 오늘 참여한 농가들의 리스트도 전시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농가 이름만 보고는 뭘 판매하는지 모를 수도 있으니 판매 제품도 전시가 되어있어서 도움이 되었어요

 

 

 

 

농산물부터 가공된 식품들까지 다양한 종류들이 있었는데 

그 중에서 저희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고 만족한 것만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저희 가족이 너무 좋아하고 애정하는 떡집, 맛시루에요

포장해놓고 판매하시는 떡도 너무 맛있어 보였지만

저희가 구매한 건 거기서 직접 만들어 판매하시는 인절미였어요

 

 

 

 

요렇게 직접 주문하면 콩고물 묻혀서 포장해주시는데 갓 나온 음식은 맛있는게 진리인 것 같아요

방문하시게 되면 맛시루 꼭 한번 찾아가보세요

 

 

 

 

그리고 두 번째 소개해드릴 집은 좋은식품이에요

어묵이랑 옥수수를 팔고 있었는데 여기 어묵이 어마어마한 맛이에요

도미살 90% 이상이라는... 수제 어묵에서만 나올 수 있는 비율이죠

저는 모듬팩 구매해서 먹었는데 아이 입맛에도 잘 맞았던지 유주도 혼자서 한 개 뚝딱 먹더라구요

 

사장님 이야길 들어보니 그 어묵 먹으러 매달 찾아오시는 분들 계시다고 하네요

아쉬운 건 이전에는 현장에서 직접 어묵을 튀겨서 포장해주셨다고 하던데

이제는 현장에서 불을 이용한 조리가 불가능해져서 미리 준비해 오신다고 하네요

 

어쨌든 너무 맛있었던 집이라 다음 달에도 방문해야겠어요

 

 

 

 

돌아오는 길에는 행사장 바로 앞에 잘 꾸며진 정원에서 사진도 한 컷 더 남겼네요

서울역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서울로 산책도 할 겸 만리동 광장에서 쇼핑도 할 겸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2021 서울시 농부의 시장 Review 끝~!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식 링크에서 확인 가능해요)

 

 

 

 

 

서울시 농부의 시장

전국의 지자체에서 추천받은 농부들의 진심을 담은 우리 농특산물을 도심의 소비자들과 함께 교류하는 직거래 장터 농부의 시장입니다.

seoulfarmers.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