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펜 글씨체- -블랙한산스 -구글애드센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주아빠에요

오늘은 책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문학동네 북클럽 멤버십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저도 이번에 4기로 처음 가입했는데 생각보다 혜택들이 좋은 것 같아요

 

 

 

 

현재는 4기 가입기간은 마감되었고 5기 오픈 시 알람 신청을 접수받고 있어요

저도 올해 처음 가입한 거라 잘 모르지만 1년에 한번씩 열리는 것 같아요

그럼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북클럽 가입을 하면 아래 사진처럼 패키지가 담긴 박스가 배송되요

이번 북클럽 4기의 슬로건 소개(Deep & Wide)와 함께 깔끔하게 포장된 박스가 도착했네요

 

 

 

 

 

 

기대되는 마음으로 언박싱을 진행했어요

박스를 열자마자 북클럽에 대해 소개하는 안내문들이 들어있네요

북클럽 4기 포스터와 북클럽 멤버십 선물하기에 대한 안내문이었어요

 

또 북클럽 가입비의 일부로 한 권의 책을 기부하는데

그 책들을 가지고 도서관 및 책 읽는 버스를 조성한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혜택도 누리면서 좋은 일도 하는 기분, 일석이조네요

 

 

 

 

 

 

책들과 기타 멤버십 굿즈들은 이렇게 예쁜 에코백에 담겨서 왔어요

 

 

 

 

 

 

 

 

 


 

 

 

에코백 안에는 우선 북클럽이라는 이름처럼 4권의 도서가 제공되요

그 중에서 2권은 공통도서, 나머지 2권은 선택도서에요

공통도서는 문학동네 출판사에서 지정한 책이고

선택도서는 문학동네에서 출간된 책 중에 회원이 선택해서 받아 볼 수 있는 책이에요

 

 

 

공통도서 2권

 

 

 

21년 젊은작가상 수상집과 박완서 작가님의 명단편을 모은 Special Edition이 공통도서로 선정되었네요

 

그리고 선택도서는 문학분야 뿐 아니라 다양한 영역의 책들 중 2권을 선택할 수 있었어요

문학동네 베스트셀러에서 1권, 신간도서에서 1권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

책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느라 시간이 엄청 오래 걸렸어요

 

 

 

문학동네 베스트셀러 목록
문학동네 신간 목록

 

 

 

이 중에서 저는 선택도서로 요 2권을 선택했답니다

 

무라카미 하루키 - 일인칭 단수

사샤 세이건 - 우리, 이토록 작은 존재들을 위하여

 

책에 대한 후기는 독서기록에 남기도록 할게요

 

 

 

 

 

 


 

 

 

4권의 책 이외에도 독서에 재미를 더해줄 다양한 굿즈들이 포함되어 있었어요

굿즈들은 종이봉투안에 같이 들어있었는데

가장 먼저 보인 건 멤버십 카드였어요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쉽지 않겠지만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할 때 회원권으로 사용된다고 해요

 

또 카페 꼼마 이용 시 음료 50% 할인 혜택을 주는데 그 때 회원 확인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카페 꼼마의 드립백도 2개가 들어 있었어요

 

 

 

 

 

 

뭉클한 선택이라는 레터 안에는 책을 읽으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질문지나 가이드들이 들어있었구요

 

기록이 시가 되는 노트에는 문학동네 출판사 책들을 읽으며

책마다 기록을 할 수 있도록 목차가 짜여져 있었어요

 

 

 

 

 

 

책이나 노트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들도 동봉되어 있어

책 읽는 재미를 배가시켜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문학동네 북클럽 혜택이 웰컴키트만 있는 건 아니에요

 

 

 

 

 

 

연말키트도 있다니! 벌써 연말이 기다려지네요

그리고 회원들은 대상으로 미출간 도서 서평 이벤트도 진행하더라구요

저도 서평 이벤트에 당첨이 되서 미출간 도서가 언제 오나 기다리고 있는 중이에요

 

책 읽기를 좋아하신다면 내년에는 북클럽 5기로 참여해보시면 어떨까요?

저도 당연히 5기 가입을 위해 이미 알람 신청을 해두었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과 알람 신청은 아래 링크에서 가능해요

 

 

 

 

문학동네

 

www.munhak.com

 

북클럽문학동네 5기 오픈 알림 신청

북클럽문학동네 4기 모집은 종료되었습니다. ※ 4기 모집 기간은 2021년 3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였습니다. 북클럽문학동네 5기 오픈 알림 신청을 해주시면 오픈 시 가장 빠르게 안내드리겠습니다

form.office.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