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펜 글씨체- -블랙한산스 -구글애드센스-
반응형

 

요즘 여기저기서 머지플러스/머지포인트에 대해서 들어보셨을거에요

저도 처음에는 머지포인트 사용하려고 가입했다가 지금은 머지플러스까지 잘 쓰고 있어요

 

이런 결제 중개 플랫폼의 경우에는 사용가능한 매장이 얼마나 되는지가 제일 중요한데

그런 면에서 머지플러스는 아주 만족스럽네요

 

우선 머지플러스와 머지포인트가 뭔지 간단히 알려드리고 제가 지금까지 받은 혜택도 소개해드릴게요

 

머지플러스, 머지포인트

1. 머지포인트

머지포인트는 이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이라고 보시면 되요

특히 할인할 때 잘 구매하시면 25% 정도는 할인된 금액으로 적립금을 살 수 있어요

 

 

지금도 보니까 10~15% 정도는 할인된 금액으로 쿠폰 구매가 가능하네요

 


2. 머지플러스

그런데 이런 플랫폼은 이전에도 많이 있었죠?

머지의 차별점은 바로 머지플러스에요!

다른 플랫폼은 금액권을 구매해서 사용해야 했었는데

머지플러스는 카드와 연동해서 결제할 때 마다 2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물론 서비스 구독비로 월 15,000원이 부과되지만

내가 한 달동안 받은 20% 할인 혜택이 15,000원 보다 적을 경우 그 차액은 포인트로 돌려줘요

그러니까 손해볼 일은 하.나.도 없다는 거죠

 

월 15,000원을 결제하는 순간 사진의 금액이 15,000원으로 바뀌고

할인 받을 때마다 차감되면서 내가 구독비로 낸 금액에서 얼마나 돌려받게 될지 알려줘요

저 같은 경우는 이미 이번 달에 15,000원 이상 할인을 받아서 환급받을 금액이 없네요

 

머지플러스 할인 내역

실제로 이번 달에 총 얼마를 할인받았는지도 당연히 확인 가능하죠

저 같은 경우는 4/26 기준으로 한 달 중에 1/3 밖에 안 지났는데도 벌써 2만원이나 할인 받았네요

 


3. 어디서 사용 가능하지?

사용가능 매장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이런 결제플랫폼의 핵심은 얼마나 내 근처에서 사용가능한가? 라고 생각해요

 

보이시나요? 제 위치 주변의 얼마나 많은 곳에서 사용 가능한지?

특히 카페나 베이커리 외에도 레스토랑처럼 결제 금액이 큰 곳에서도 머지플러스를 지원하는 경우가 꽤 많아요

외식하면 금액도 큰데 20%나 할인 받으면 꽤 쏠쏠하쥬

편의점에서도 이벤트처럼 사용 가능할 때가 있으니 잘 찾아 쓰시면 생활비를 꽤 저축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머지 플러스는 기존 가입자로부터 추천코드를 받아서만 가입이 가능한데

당근마켓이나 여기저기 잘 검색하시면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알뜰살뜰하게 모아 부자되요, 우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