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펜 글씨체- -블랙한산스 -구글애드센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주아빠에요

오늘은 조금 지나긴 했지만 6월에 Yes24에서 도서를 구매하여 받은 아이템들을 알려드릴게요

 

 

2021.05.03 - [굿즈기록] - Yes24, 4月의 아이템(Yes24x오뚜기)

2021.05.29 - [굿즈기록] - Yes24, 5月의 아이템(Feat. 가정의달, 모두의 Disney)

 

 

매달 Yes24에서 도서를 구매하다보니 Yes24 굿즈들도 하나둘 쌓이고 있네요

4, 5월 굿즈들은 위에서 확인 가능하세요

 

 

 


 

 

 

6월의 메인 이벤트는 빨강머리 앤/ 미래소년 코난 굿즈였어요

전체 아이템 단체 샷 보시면 마음에 드시는 아이템들이 몇 개 있네요

 

 

 

 

그 중에서 저는 폴딩 수납박스 2종과 원터치 그늘막을 구매했어요

 

 

 

 

테마였던 빨강머리 앤과 미래소년 코난 자체는

사실 저에게 그리 익숙한 캐릭터들은 아니어서... 와닿진 않았네요

원터치 그늘막은 나들이 가서 써야하는데 날씨가 더운 관계로 아직 개시도 못했어요
이미 개시한 폴딩수납박스 실물샷만 공개할게요

 

 

 

폴딩수납박스 _ 빨강머리 앤 & 미래소년 코난

 

 

 

 

그런데 조립해놓고 보니 그렇게 큰 사이즈는 아니여서

뭘 넣어서 보관할까 하다가 결국은...

아기 신발을 보관하는 신발장이 되었어요

 

 

 


 

 

 

그 이외에도 Yes24에서 매달 진행하는 와펜과 인센스 스틱을 사봤어요

와펜은 이래저래 모으는 재미가 있네요

벌써 4~5개 모은 것 같은데 거의 다

유주 어린이집 등원 가방을 꾸미는 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센스 스틱은 써 본적은 없었는데 뭔지 궁금해서 사봤는데...

음... 꼭 제사상에 올리는 향 냄새가 나더라구요

아로마 오일처럼 마음이 차분해지는 그런 효과를 기대하며 샀는데

그냥... 버릴 것 같아요

 

 

 

 

 

 

매달 책 살 때마다 책만큼이나 기대되는 Yes24 굿즈

7월도 기대가 됩니다

다음 달에 돌아오도록 할게요~!

 

 

 

 

 

반응형

+ Recent posts